갱년기 수면장애 증상은 호르몬이 감소하고 평균적으로 45세 전후에 시작되어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신호입니다.
일반적으로 45세 이상이고 수면 부족, 불안, 피로, 안면 홍조 및 야간 발한과 같은 증상을 경험하기 시작하면 갱년기 전후 여정을 시작하여 궁극적으로 갱년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갱년기 수면장애
갱년기이란 51세 전후로 난소에서 호르몬 생산이 감소하고 연속 12개월 동안 월경이 없는 날입니다. 그날 이후, 당신은 갱년기 수면장애 증상이 나타압니다.
해결방법
수면장애 해결방법은 수면이 여성이 다른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필수품이므로 수면을 장려할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1. 알코올과 카페인을 줄이십시오
무엇보다도, 식은땀을 흘리는 경우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술을 마시는 것은 알려진 범인이므로 줄이거나 아예 끊고, 술을 마실 수 없다면 앞으로의 불안한 밤의 결과를 안고 살아가십시오. 카페인은 커피뿐만 아니라 홍차에도 들어 있으므로 잠들기 최소 6시간 전에는 마시지 마십시오.
2. 침실에 빛이 없어야 합니다.
침실에 빛이 있다면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두뇌를 자극합니다. 티비 화면을 보고, 전화를 확인하고, 주변에 빛이 없어야 할 때 빛이 있다고 생각하도록 뇌를 자극하는 일을 함으로써 이 수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3. 취침 시간 루틴 줄이기
나는 내가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속상할 때 나를 진정시키기 위해 요가 호흡 운동에 의존했습니다. 마음챙김이라고 부르지만 호흡에 집중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좋은 방법입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앱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을 애지중지하고 약간의 ‘나의 시간’을 가지십시오. 한 줌의 엡솜 염(근육 이완을 위해)으로 따뜻한 목욕(너무 뜨겁지 않음)을 하고 진정시키는 향초에 불을 붙입니다. 책을 읽거나 일기를 쓰십시오. ‘할 일 목록’을 적어도 문제와 생각의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